티스토리 뷰


술냄새 없애기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찾아봤습니다.

아 요즘 연말이라 그런지 친구들도 자주 보고

회사에서 회식도 있다보니 술을 자주먹네요

또 시국도 어수선해서 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거의 매일 과음을 하고있네요

다 좋은데 다음날 숙취가 문제네요..



근데 숙취는 둘째치고 출근했는데도

술냄새가 안없어져서 정말 곤란했었습니다.

그래서 술냄새 없애기 위해 이것저것 해보다가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찾아봤어요



먼저 양치질을 잘해야한다고해요

양치질은 입냄새도 없애주지만

전날 먹은 술안주와 같은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해주어 술냄새를 없애는데 도움이된다고 합니다.

뭐 양치질은 누구나 다하는거지만

평소보다 더 꼼꼼히 해줘야한다고해요

그리고 물을 많이 마셔야한다고 합니다.

숙취가 있으면 당연히 목이 말라서

저는 물을 많이 먹는편인데

한번에 많이 마시기보다 여러번 나눠서

자주 마셔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장국을 먹어주는게 좋다고하네요

술냄새가 나는데 숙취해소가 안되서 그렇대요

그래서 숙취해소를 위해 해장국을 먹어주면

숙취가 해소되면서 술냄새도 없어진다고 합니다.

제가 알아본 술냄새 없애기 방법은 이정도입니다.

저는 원래 점심때쯤 되면 숙취도 깨고해서

해장국을 먹기전에 깨긴하지만

그래도 술먹은 다음날은 해장국을 꼭 먹어요ㅎ

댓글
공지사항